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청약가점제 계산기

by 망고문 s 2021. 4. 5.
반응형

요즘 내가 가장 원하는 것은 집안일인 것 같아요. 평생 살 수 있는 집을 구하면 말 그대로 먹고 사는 것에 대한 걱정 때문에 화가 덜 날 것 같아요.

 

 

 

우선 삶을 살고 싶다면 땅을 얻어 집을 짓는 방법도 있고, 새 아파트에 들어가 원하는 대로 리모델링하는 방법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심플하고 깔끔한 인테리어는 수십 년이 지나도 끈적임 없이 살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바로가기

 

우선 청약 포인트제는 무주택 기간, 청약 기간, 부양가족 수에 따라 달라집니다. 무주택자 기준, 청약 연령, 부양가족 기준 등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청약률 체계는 보통 계산기를 이용해 확인하는 게 일반적입니다. 해요

 

 

 

상위 1명 가입자 간 경쟁이 있을 경우 가산점을 계산해 가장 높은 순서로 당첨자를 선택합니다. 합격 수준은 대부분 60대이기 때문에 4가족 기준으로 50대가 돼야 60점을 채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청약가점제 계산기입니다.


 

가입 홈페이지를 검색한 후 한국감정원 가입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왼쪽 메뉴에서 채용 공고 복합 헤드라인 등록 관행 - 구독 포인트 계산기를 누르십시오.

 

 

 

첫 번째는 노숙자인데 독신일 경우 30부터 세게 됩니다.

 

 

 

무주택 기간 적용 기준은 가구원 전원이 무주택일 때이며, 무주택 기간은 신청자와 배우자의 무주택 기간으로 산정됩니다. 주택을 소유한 가구, 30세 미만 가구, 1인 무주택 가구 등은 0점이 됩니다.

 

 

 

입주자 모집 공고일 현재 주민등록증 사본에 등록된 신청자 등 세대 모두가 주택을 소유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또한 처분할 때 케이스나 집에 들어가면 단순히 기준일과 노숙을 계산하는 계산기가 있어 노숙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정확하게 입력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부양가족으로 배우자, 직계혈통, 직계혈통, 직계존속이 있는 사람의 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부양가족 기준은 개별 가구에서도 배우자를 포함해요.

 

 

 

직접 계속 진행하려면 신청자가 가구주이자 3년 이상 같은 주민등록증에 등록된 직계 존속자여야 합니다. 다만 직계가족 및 배우자 중 1명이 주택을 소유한 경우에는 부양가족으로 보지 않지만, 주택이 공급규칙 제52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판단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자녀가 어린이인 경우 신청자와 동일한 주민등록증에 등록된 1인 자녀로 하고, 주민등록증 사본에 1회 이상 등록된 경우 30세 이상 부양가족으로 인정합니다. 1년입니다

 

 

 

부모와 손자가 모두 사망할 경우 미혼 손자만 포함됩니다.

 

 

 

마지막으로 세 번째 구독 계정과 생년월일이 있습니다. 미성년자 가입 기간이 2년을 넘으면 2년만 인정됩니다.

 

 

 

입주자 모집 공고일 현재 입주자저축 가입기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구독 기간은 구독자의 유형, 금액 이름이 변경되더라도 초기 구독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반응형

댓글